본문으로 바로가기

웃긴글 "어느 회사의 사훈" ^^ ㅋ

category 정보/좋은글 2014. 11. 10. 13:30

 

 

 

어느 회사의 사훈!

 

어느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사훈을 공모했다.

 

 

여러 사훈 중 직원투표에서 1등을 차지한 사훈은.....

 

'日職集愛 可高拾多 (일직집애 가고습다)'

 

-> 하루 업무에 애정을 모아야

능률도 오르고 얻는 것도 많다.

 

 

 

그랬더니 경영자 측에서 다른 의견을 냈다.

 

'溢職加書 母河始愷 (일직가서 모하시개)'

 

-> 일과 서류가 넘치는데

애들 엄마가 좋아하겠는가?

 

 

그래도 직원들이 굽히지 않자,

결국 경영자 측은 사훈을 이렇게 정했다.

 

'河己失音 官頭登可 (하기실음 관두등가)'

 

-> 물 흐르듯 아무 소리 없이

열심히 일하면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다.

 

 

 

 

ㅋㅋㅋㅋ 웃기네요...대단한 발상이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