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일전에 (주)본쉬즈코리아 3스탭 마스크팩 출시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사용후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11/22 - [동서회계법인/거래처자랑] - [마스크팩추천] 본쉬즈코리아 동충하초 3 STEP 마스크팩추천

 

 

(주)본쉬즈코리아 3 STEP 동충하초 마스크팩 사용 후기

 

사실 제가 화장품 전문가도 아니고 그렇다고 화장품 등 이런 관리용 제품을 많이 사용하지도

 않기때문에 타사제품들과 비교는 불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의 주관적인 입장에서 사용후기를 남기는 것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당.

 

드디어 (주)본쉬즈코리아 3 STEP 동충하초 마스크팩이 출시되어

대표님에게 몇세트 선물받아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쇼핑백에 요렇게 6개입 세트로된 마스크팩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이 중후하고 고급지네요~

 

 

 

 

안에 낱개로 위 사진처럼 6개입이 들어가있습니다.

일전에 상품출시전에 설명 드렸듯이 각 스탭별로 동충하초 추출물이

각 스탭별로 1스탭 600ppm 2스탭 600ppm 3스탭 1500ppm

동충하초 추출물이 함유돼어 있습니다.

 

 

 

 

1스탭(step) 맨 상단 왼쪽이 폼클렌징이 들어가 있는 부분입니다.

 

 

 

 

2스탭(step) 맨 상단 오른쪽이 에센스가 들어가 있는 부분입니다.

 

 

 

 

3스탭(step) 중간하단부분은 메인인 마스크팩들어가 있는 부분입니다.

 

 

 

 

자 먼저 1스탭(클랜징)을 요렇게 뜯어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뜯기편하게 점선으로 되어있으니 점선을 따라서 분리해줍니다.

클렌징 내용물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찍었네요 ㅠ

 

냅따 뜯어서 화장실가서 세안하는 바람에..ㅎㅎㅎ 남성도 충분히 깨

끗하게 클랜징 할 수있는 양이니 믿어 의심치 않으셔도 됩니당^^

 

 

 

2스탭(에센스)를 위 사진처럼 분리해줍니다. 1스탭 클랜징을 마무리하셨다면 이제 에센스를 눈밑주위 위주 및 전체 얼굴에 충분히 발라주시면 됩니다.

 

 

 

 

에센스의 양은 남성 얼굴에도 충분히 흡수시킬수 있는 양입니다.

 

 

 

자 이제 3스탭 메인인 마스크팩을 개봉해보았습니다. 풍부하게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는거 보이시죠?

팩이 검정색으로 되어있어서 왠지모르게 좀더 고급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래 붙여주시면됩니다. 모델이 별로여서....ㅎㅎㅎ 사이즈는 남성인 저도

충분히 소화 할 수 있는 사이즈이니 여성분들 또한 넉넉하게 팩을 사용 하실 수 있을겁니다.^^

 

마스크팩을 하고 20분정도 있어본 느낌인데 뭐랄까 열이좀 나는 듯한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 붙일땐 차갑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다른 팩들도

그러나요? ㅎ 여튼 몇일 1일 1팩을 해보고 있는데 확실히 피부가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수 있네요~b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팩을 마친후에 개봉했던 마스크팩비닐을 그냥 버리지 마시고

위 사진처럼 남아있는 잔여 함유물을 손으로 긁어서 한번더 얼굴에

샤샤샥 발라주면 더욱더 좋습니다!

 

생각보다 잔여 함유물이 많으니 꼼꼼하게 발라주세용~^^

 

 이상으로 (주)본쉬즈코리아 3스탭 마스크팩 사용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크팩 구매를 희망하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당~

 

 

http://www.bonsheskorea.co.kr (본쉬즈코리아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