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송파구 거여동 꼬마김밥집 맛집

 

 

안녕하세요 가씨네요술램프지기 가씨네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거여동의 맛집소개좀 해드릴까합니다. 바로 국민음식 '김밥'입니다.

근데 그냥 김밥이 아니라 '꼬마김밥'입니다.^^

 

원래 원조는 강원도 원주에서 대박난 김밥집인데요 서울에서도 새로 오픈을 하셨네요~

 

 

 

송파구 거여동 꼬마김밥집 맛집

 

 

화이트색깔의 간판으로 LED조명과 너무 잘어울리네요

실제로 보면 훨씬 깨끗하고 깔끔하게 보인답니다.

외부 내부 인테리어를 참 깔끔하게 꾸미셨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서 동영상을 감상해보시죠 ㅋ

 

 

 

 

메뉴를 자세히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꼬마김밥집이지만 일반김밥도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김밥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기본 야채김밥부터 불고기,치즈,참치,묵은지,햄등으로

말아서 만든 김밥들까지....사이드 메뉴로 라면,우동,떡볶이도 판매를 하네요^^

 

 

 

저는 가장 기본인 정꼬마김밥매콤파불고기꼬마김밥을 시켜먹었습니다.

꽉찬 내용물 보이시나요? ㅋㅋㅋ 매콤파불고기김밥인데 정말 맛있네요~

 

불고기가 양념이되어서 적당히 매우면서 파가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일품입니다.

처음에 양이 많아 남길까 싶었는데 다먹어벼렸다는....ㅎㅎㅎ

 

 

 

실내 내부사진입니다. 군더더기없이 참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테이블은 3개밖에없습니다...왜 이렇게 적냐고요??

 

와서 먹고가시는 손님들보다 포장주문하여 가져가시는분들이 80%이상입니다. ㅎ

그만큼 저렴한가격으로 부담없이 주문하여 회사 또는 집에서 가족 동료들과 맛있게

즐길수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두분이서 다정하게 김밥마는 모습입니다.^^ 

 

아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바쁘신와중에도 제가 이것저것물어볼때마다 너무 친절하게

답변도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김밥 맛도 맛이지만 친절함에 또 찾고싶어지는 김밥집이네요~b

 

찾아가는곳은 네이버에서 '정꼬마김밥' 검색하시면 아래처럼 전화번호 및 지도 나오세요^^

 

거여역에서 1번출구로나와서 100m정도 직진하시면 우쯕에 있습니다.

 

송파구 거여동 꼬마김밥집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