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론트라인 코만도

 

 처음으로 핸드폰용 어플게임을 추천해봅니다~^^ 사실 저는 스타도 전혀 할줄모르며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복잡한 키조작게임은 더더욱이 싫어하죠~ㅎ

 

      그런데 하루는 집에서 무료한 나머지 어플게임을 검색해보다가 프론트라인코만도를 접하게되었습니다.

 

      헐~~대박!

 

      그래픽도 좋고 사운드도 이어폰꼽고 들으면 웅장하고 실감나며 마치 내가 코만도가 된 마냥 몰입하게되는 게임입니다.

 

두두두두두~~~~푸슝~푸슝~ㅋㅋㅋ

     

 

 

스마트폰 어플게임 프론트라인코만도

 

키조작도 간단하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죠~

 

현재는 레벨 15단계가 끝판이더군요...저는 현재 15단계까지 다깨고 쳅터2를 기다리고있는중입니다.ㅎ

 

여러가지의 무기와 방어구, 구급약 등 옵션들이 있습니다.

 

한판 한판 깰때마다 소정의 머니를 주기때문에 결제하지 않고도 좋은 아이템을 구매해서 게임을 진행 할수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게임 프론트라인코만도

 

오락실에가면 실제로 총을들고 화면에다가 쏘는 게임과 비슷합니다. 탄약고에 숨으면 장전되고 나오면 쏠수있고

 

저격총을 사용하면 실제로 저격하는것처럼 화면이 클로즈업도 됩니다. 실감납니다 ㅋ

 

스마트폰 어플게임 프론트라인코만도

 

각 미션에맞는 무기를 사용하는게 중요합니다. 어려운판은 무지하게 어렵더군요..

 

하지만 끈기를갖고 하다보면 클리어 할 수있습니다. ㅎ

 

 

스마트폰 어플게임 프론트라인코만도

 

헬기도 등장하고 스케일 웅장합니다 ㅋㅋ

 

쳅터1 15단계의 막판 미션이네요~ 한 50번은해서 깬거같네요 막판 미션은 ㅎ

 

여하튼 킬링타임용으로 해볼만한 정말 재밌는 게임인듯 싶습니다^^ 강추합니다~

 

무료게임이니 한번 다운받으셔서 해보세요!! 진정한 코만도가 되실수있을겁니다 ㅎ

 

 

추천 꾸욱!!!!아시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amcne.tistory.com 남씨네 2012.06.22 19:10

    게임보다 연애를 먼저 해야할텐데..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03 09:28

    너무 오랜만이라 조심조심 들어왔는데 반가운 게임소식이군요.
    당장 다운받으러 갑니다.

  3. 사람Ol 2012.09.02 06:38

    10일 연속으로 들어가서 골든 상자 받았는데 어케 써요?

  4. 사람Ol 2012.09.02 06:39

    10일 연속으로 들어가서 골든 상자 받았는데 어케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