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마(馬)의(醫)

요즘 새롭게 즐겨보는 MBC월화드라마 마의 입니다.^^

운명적인 사랑과 마의에서 인의가되는 과정과 백광현이 

지혜롭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혜처나가는 내용이  정말 재미집니다.

또한 숙휘공주의 짝사랑또한 ㅋ 아주 귀엽고 재미지더군요

사극치고는 그렇게 무겁지도않고 그렇다고 가볍지도않으면서 웃음과 감동을주는 드라마인거같아 추천해요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배우 조승우가 메인 주연으로 맛깔나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백광현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이요원이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보았지만 이번에 마의에서 강지녕 역활이 정말 잘어울리는듯합니다.

백광현(조승우)과의 운명적인 사랑이 이루어지길 바래요~^^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드라마에서 필히등장하는 삼각관계...지녕이를 짝사랑하며 이번에 장원급제하였네요...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공주가 마의와 사랑한다는것은 당시로선 상상도 할 수없는 상황이라 그런지 은근히 기대가 되면서 광현이가

부럽네요 ㅋㅋ 철없는 숙휘공주의 깜찍한 연기가 더욱 드라마를 재미지게하네요~

 

"당장 포청으로 가서 백 마의에게 매질을 했던 군사들을 잘라버려라.
내 이것들을 용서치 않을 것이다!"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고주만 순재선생님의 연기는 역쉬 훌륭합니다 ^^ 광현이의 스승으로 앞으로 든든한 빽?이 되어줄거같은데

앞으로 더욱 기대가되네요~^^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손창민...요즘들어 악역역으로 많이나오네요 ㅎ 은근 악역 잘어울리는듯 예전에는 한국의 실베스터 스텔론이였는데...ㅎㅎ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장인주 강도준과 이명환과의 친구관계였는데 어떤 불미스러운 일로 꼬이게되었는데 초반에 보질못해서 어떻게된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  초반 다시보기해서 봐야할듯요.

 

 

월화드라마 MBC월화드라마 창사51주년 특별기획 마의

 

마의 드라마에서의 전체적인 관계도입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이 손꼽아 기다려지게 만드는 드라마네요 아직 보지못하셨다면 추천하는 드라마니 꼭 봐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