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치파이터

(Touch Fighter)

 

위미의 "터치파이터' 어플게임을 하면서 어릴적 동네 오락실에서

즐겨했던 스트리트파이터 게임이 생각납니다 ^^

 

 

 

게임을 실행하면 첫 메인화면입니다. 게임시작하기를 터치!해주세요

 

 

 

 

좌측에는 나의 캐릭터정보와 상점,가방,캐스트,수신함,친구초대,설정이 있습니다.

 

우측에는 주간순위,친구대전,지난주로 3개로 분할되어있어 순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가방을 터치하면 내가 구입한 보석으로 장착하여 강화도 할수있으며 다시 재팔수도있습니다.

UP버튼을 터치하면 방어력과 손,발의 공격을 레벨을 올릴수있는 아래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오로지 강하루만 키우고있습니다. ㅎ 다른 플레이어분들은 여러캐릭터를

키워서 하더군요 전 강하루 한녀석만 키우는것도 벅차던데..대단한듯 ㅎㅎ

강하루는 손보다 발의 파워가 더높습니다.

 

 

 

 

상점을 터치하면 위화면처럼 여러가지 아이템을 볼 수있습니다.

터치박스의경우 벳지로 구입 할 수있습니다. 내 캐릭터에 맞는

터치박스를 구매하셔도 되며 물음표가 있는 터치박스의경우는 랜덤으로

캐릭터의 아이템이 나옵니다. 캐릭터터치박스는 12개의 뱃지가 필요하며

일반 터치박스는 5개의 뱃지가필요합니다.

 

 

 

 

뚜쿵!!하고 대전신청이 들어왔네요~ㅎ 터치파이터는 월드리그로 전국의

플레이어분들과 대전을 신청 할 수있습니다.

먼저 대전을 신청하는쪽이 하트1개가 소진이 됩니다.

  

 

 

 

수신함에 들어가면 내가받은 하트를 확인 할 수있습니다.

 

 

 

 

게임시작을 터치하면 챌린지,타임어택,월드리그 3개의 태그가 보입니다.

챌린지와 타임어택은 컴퓨터와 대전을하는 모드입니다.

초반에 시작할때는 월드리그 대전보다는 챌린저와 타임어택으로 기술도

익히고 머니를 모아서 레벨 업그레이드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한스테이지당 1개의 뱃지를 확득할수있으며 머니도 획득할수있습니다.

 

 

 

 

챌린저는 스테이지당 시간과 관계없이 4~5명과 대전을하며 애너지는 한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전까지는 일정부분만 애너지가 보충됩니다.

타임어택은 99초 시간안에 5명과의 대전을 끝내야합니다. 애너지는 한대전당 자동

으로 풀로채워집니다.

 

 

 

 

핵토르와 대전을 했습니다. ㅎ

 

  

 

 

멋지게 퍼펙트 하는 장면입니다.

 

 

 

 

필살기장면입니다.^^

 

 

 

KO장면입니다.^^

 

요즘 유일하게 재미있게 하고있는 어플게임입니다.^^

근데 지면 굉장히 열받습니다. ㅎㅎㅎ

아직 터치파이터를 해보지않았다면 지금당장 다운받으셔서 해보세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