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야구용품전문점 판다

 

아는 형님이 운영하시는 야구용품 전문점 '야판다'를 소개합니다.^^ 사장님 아들이 어려서부터 야구를 하구있고 프로선수를 꿈꾸고있는 지라 이렇게 야구전문매장을 오픈하게되었다네요~ 정말 야구에대한 열정이 굉장하신것 같아요~ 요즘은 사회인 야구도 많고 취미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야판다를 통해서 좋은 용품 많이 구매하셨으면 하네요~^^ 

 

 

 

보호대,장갑 등 여러 악세사리 용품들이 있네요~

 

 

 

 

야구화,글러브들이 보이네요 프로선수가 쓰는 용품부터 아마용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

 

 

배트, 가방, 헬맷 등등

 

 

 

선글라스목걸이를 멋지게 디피해놓았네요~^^

 

 

포수 장비인거같은데 무슨 갑옷갖네요 ㅋ

 

 

 

국가대표 유니폼인가봐요 멋지네요~^^

 

위치는 서울 강동구 명일동에 있는 주양쇼핑건물 지층 외환은행옆 입구쪽에 있습니다.

문의하시고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사장님께 직접 전화해보시면 친절하게 상담해주실거에요

Tel : 02-428-1119  Hp : 010-3143-6696 으로 전화하시면됩니다.^^